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점포 3브랜드 공유주방으로 코로나에도 매출 증가, 키친콜라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점포 3개 브랜드, 아이템을 판매하는 배달전문 공유주방 '키친콜라보'가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여건속에서도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키친콜라보'는 배달전문 공유주방으로 한점포내에 3개에서 5개의 브랜드를 접목하여, 창업비는 최저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동시에 매출은 최대한으로 올리며, 코로나 속에서도 눈에 띄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키친콜라보 김포구래점은 보증금 천만원, 월임대료 70만원 매장에서, 일평균 100만원이 넘어가는 매출을 달성하는 등 오픈 2개월만에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키친콜라보 김포구래점 박상기 점주는 “파스타전문인 ‘엉클까르보’, 곱창전문 ‘설레곱’, 스테이크전문 ’큐브스테이크’ 세 브랜드를 본사의 추천을 받아 시작한지 두달만에, 그것도 월임대료 70만원 매장에서 달성한 것에 놀라움과 더불어 더욱 기본에 충실할 것이다”라며, “본사와 협의하여 브랜드 2개 정도를 추가하거나 인근지역에 추가 개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같이 배달전문 공유주방 '키친콜라보'는 아주 낮은 창업비와 점포구입비로 최저가 창업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배달에 집중된 창업방식으로서 주방을 꾸미는 시설장비 외에는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인테리어 비용은 ‘0’원이라 매우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외식 및 음식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본사에서 지역별 추천브랜드를 협의하고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픈시 메뉴경력 전문가의 오픈지원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영업을 지원하는 등 매장성공형 지원시스템을 구축한 본사의 지원도 매장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 위기를 넘어 일상이 된 상황속에서 매장의 안정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일반음식점 사장님으로부터 많은 문의가 계속이어 지고 있으며, 자세한 창업문의는 키친콜라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