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멕시카나, 치킨 주문 고객에게 '영탁막걸리' 증정, 대세는 '치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9월 1일부터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탁막걸리 1병을 증정하는 '치막(치킨+막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치킨 메뉴를 한 마리 이상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예천 양조의 영탁막걸리를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프로모션은 성년 인증이 완료된 고객들에 한해 진행된다. 

영탁막걸리는 오프라인 전화 주문 시에만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배달 어플이나 e쿠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유통 과정의 이슈로 인해 제주 지역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멕시카나 치킨이 9월1일부터 치킨주문시 영탁막걸리를 증정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멕시카나 치킨과 예천양조의 영탁막걸리 콜라보레이션 기획은 가수 영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는 공통점에서 출발. 영탁과 모델 계약을 체결한 초반부터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멕시카나는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치맥'(치킨+맥주) 대신 '치막'(치킨+막걸리)이라는 새로운 식음 문화를 제안할 계획이다. 

특히 영탁막걸리는 시중에서도 구매가 어려운 '인기템'으로,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멕시카나의 땡초치킨, 불닭치킨 등 매운 양념류 치킨과 영탁막걸리의 달콤한 맛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울린다고 관계자는 추천했다.

앞서 멕시카나는 영탁이 직접 녹음한 통화 연결음과 영탁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멕시카나는 기존 이벤트들에 대한 영탁 팬덤 고객 층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던 것을 감안. 앞으로도 매달 영탁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애정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예천양조 영탁막걸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인 '치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