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무료한 집콕 일상, 언택트로 밀키트와 독서 한번에 즐긴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S프레시몰과 심플리쿡, 밀리의 서재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

언택트 소비가 확대되는 환경에서 온라인 구매 상품에 독서 플랫폼을 결합한 이색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프레시몰’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와 손을 잡고 언택트 쇼핑을 통해 한번에 식품 구입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상품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를 10월말까지 한정 운영한다. 

이번 상품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쇼핑과 독서의 이색 결합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GS프레시몰은 상품 패키지에 백영옥작가 에세이 ‘그냥 흘러넘쳐도 좋아요’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독서하는 감성과 밀리의 서재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하는 상품은 과일패키지 3종과 심플리쿡에서 인기가 높은 햄듬뿍부대찌개, 콥샐러드앤시저드레싱 2종으로 총 5종이다. 과일 패키지 상품은 샤인머스캣(800g 내외), 밀감(1.3kg), 루비사과(1.3kg)로 각각 구성되며, 가격은 각 19,800원이다. 

심플리쿡 햄듬뿍부대찌개는 12,500원, 심플리쿡 콥샐러드앤시저드레싱은 13,500원이며, 각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GS프레시몰에서는 ‘밀리의 서재’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 기념 스탬프 이벤트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1등 밀리의 서재 1년 구독권(3명), 2등 안녕 나의 빨강머리앤 책(30명), 3등 책 문구가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보틀(1,000명), 4등 심플리쿡 할인쿠폰(1,500명) 등이 제공되며, 고객 SNS에 패키지 디자인 또는 에디션 보틀을 인증하며 ‘#그냥 좋아요’ 해시태그를 게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 한다.

이정주 GS프레시몰 마케팅 담당자는 “GS프레시몰과 밀리의 서재가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을 통해 맛있는 요리와 마음을 달래는 책 한 권으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집콕’의 시간도 가치 있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