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스쿠찌, 디저트 메뉴 강화 위해 케이크 12종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를 강화하기 위해 케이크 1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케이크는 ‘Always Stay Sweet!(달콤한 인생!)’을 콘셉트로 가나슈, 딸기, 홍차, 치즈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가 디저트 메뉴 강화 위해 케이크 12종 출시했다. (파스쿠찌 제공)

신제품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 ‘초코 딸기케익’, △ ‘얼그레이 케익’, △ ‘더블 치즈케익’, △ ‘초코 바나나케익’, △ ‘흑임자 인절미케익’ 등으로 각각 홀케이크와 쇼트케이크로 판매 한다. 이와 함께 롤케이크인 △ ‘롤링 스트로베리’, △ ‘롤링 청포도’ 등도 함께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케이크 1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8월 30일까지 해피마켓에서 ‘초코 딸기케익’과 ‘얼그레이 케익’ 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해피콘(모바일 쿠폰) 을 판매한다. 모든 행사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과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를 찾은 고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 파스쿠찌만의 다양하고 참신한 케익을 선보이는 등 디저트 메뉴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