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셰프스 테이블·역사적 식당, 현대식품관 투홈 입점 및 볼라레 마르게리타피자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RMR 브랜드 ‘셰프스 테이블’과 ‘역사적 식당’이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한다.

‘셰프스 테이블’은 다인힐의 HMR 제품 연구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대체 식품) 브랜드로서 유명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 맛 그대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해 미식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출시한 ‘셰프스 테이블’ 제품은 미로식당 쌀 떡볶이와 볼라레 마르게리타 피자이며 ‘역사적 식당’ 제품은 삼원가든 서울식 불고기와 을지로 보석 미아리전이다.


볼라레 마르게리타 피자는 볼라레 정두원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다. 정두원 셰프는 이탈리아 유명 요리학교 ICIF(Italian Culinary Institute for Foreigners) 수료 후 현지 유명 피제리아에서 습득한 노하우로 한국인 최초로 나폴리피자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나폴리의 밀가루로 반죽한 도우와 신선한 토마토, 향긋한 바질향과 고소한 모짜렐라가 어우러진 마르게리타 피자를 RMR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12,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셰프스 테이블’에 이어 새로 선보일 예정인 RMR 브랜드 ‘역사적 식당’은 셰프 중심의 ‘셰프스 테이블’과 달리 지역 맛집이나 노포의 대표 메뉴를 RMR 제품으로 출시하는 브랜드다. 

고기리 막국수, 우정양곱창, 미피아체, 청안식탁, UN가든, 강가, 더라운드, 대감왕족발, 한성칼국수, 삼원가든, 투뿔등심 등 지역 맛집 및 노포의 대표 메뉴를 RMR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8월 중으로 을지로보석의 보리새우 미나리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셰프스 테이블을 현대식품관 투홈에 입점하고, 정두원 셰프의 볼라레 마르게리타 피자도 출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로운 RMR 브랜드인 역사적 식당도 을지로보석 보리새우 미나리전을 시작으로 고기리 막국수등 지역 맛집 및 노포의 대표 메뉴를 RMR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