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메디힐X무신사 '맨즈 뷰티 프로젝트' 론칭… '마스크 포맨'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메디힐은 무신사와 함께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론칭하고 풍성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메디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의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번째 콜라보 브랜드로 함께한다.

메디힐은 무신사와 함께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론칭하고 풍성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7일 밝혔디.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은 ‘알고 보면 복잡한 남자 피부를 마스크팩 한 장으로 손쉽게 관리한다’는 콘셉트로 남성을 위한 피부 힐링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존 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셀러에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맞춤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날부터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포맨’은 메디힐의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시트와 포뮬러로 눈길을 끈다. 360도로 퍼지는 V컷팅 시트는 어떤 얼굴형에든 완벽 밀착해 커스터마이징 텐션감을 선사한다. 6가지 새싹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조성물 맨즈 포물러는 건조함과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은 ▲자극 받은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시카 수딩업’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N.M.F 아쿠아 파워업’ ▲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쫀쫀한 텐션 파워를 선사하는 ‘콜라겐 아미노 텐션업’ 3종 구성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메디힐은 ‘마스크 포맨’ 3종 론칭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15일간 신제품을 포함한 무신사 내 자사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무신사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3명에게 에어팟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