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영탁 치킨세트 '멕시카나치킨'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멕시카나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8월 24일까지 3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 3천원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부터 멕시카나의 신규 모델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영탁과 기존 모델인 강다니엘의 이름을 딴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먼저 총 2종으로 구성 되어있는 '영탁세트'(뿌리고오리지날+더블치즈볼+콜라 / 뿌리고매콤달콤+치즈돈까스+콜라) 구매 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탁이 직접 녹음한 인삿말과 노래가 담긴 통화연결음이 제공된다. 총 1,000명의 고객에게 증정되며, 통화연결음은 9월 1일부터 한 달간 송출된다.

'다니엘세트' 또한 멕시카나의 대표 제품인 불닭 시리즈 2종(불닭치킨+더블치즈볼+콜라 / 까르보불닭치킨+치즈돈까스+콜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한 명에게는 강다니엘이 직접 착용한 수트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추가 1,000명에게도 강다니엘 포토 카드가 증정된다.

뿌리고 시리즈는 영탁이 평소에도 즐겨먹는 '최애메뉴'로, 멕시카나 CF 촬영 전일에도 영탁이 직접 뿌리고 제품을 구매해 시식했다는 게 관계자 측 후문이다. '다니엘세트' 메인 메뉴인 불닭치킨과 까르보불닭치킨의 경우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멕시카나 전체 매출의 20%를 차지하는 스테디셀러이자 최근에는 판매수 100만 마리를 돌파한 대표 인기 메뉴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멕시카나에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메뉴인 뿌리고 시리즈와 불닭 시리즈를 사이드제품과 함께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 판매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접근성이 용이한 만큼 영탁과 강다니엘을 사랑하는 고객 층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멕시카나 관계자는 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 구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