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머거본 한잔의 여유, ‘머거본커피땅콩라떼’ 본격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몬드, 커피땅콩, 꿀땅콩에 트렌드한 허니버터아몬드하면 단번에 연상되는 브랜드, 바로 머거본이다. 

머거본은 시즈닝 제품외에 육포 및 어포류 등 어떤 제품을 내어놓아도 인기가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는 스테디셀러제품을 탄생시키는 데 만큼은 특별한 비법을 보유한 회사이다.


이제 머거본이 경계를 넘어 새로운 시도를 한다. 해광디엠은 8월 5일 세븐일레븐에 머거본과 라이센스 계약 및 레시피 공유를 통하여 라떼와 머거본커피땅콩을 결합시켜 낯선 듯 익숙한 맛의 앙상블을 선보였다. 라떼 본연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에 땅콩이 소비자의 미각에 고소한 맛이 특징적이다.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지영근MD는 “최근 들어 라떼음료는 새로운 식재료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만들고 있는 패턴이다. 일찌감치 시장의 트렌드를 간파하고 제품개발를 해온 결과, 안정적인 본래의 영역에 머물지 않고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머거본커피땅콩라떼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그 배경을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