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서울에프엔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편의성 강화

기사공유
식문화 웰빙기업 (주)서울에프엔비가 회사 대표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주)서울에프엔비는 온라인 이용고객, 특히 모바일 이용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변화에 주목해 PC, 테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 사이트로 새단장 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주)서울에프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핵심역량, 생산시스템, 브랜드 등을 전면에 배치하여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했다.

특히 (주)서울에프엔비의 브랜드인 이안애를 비롯해 흑유당, 어른우유, 패밀리요구르트, 면역보감, 카페레몬트리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주)서울에프엔비의 식품 개발 노하우가 담긴 제품들을 '서울 F&B 365'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서울에프엔비 오덕근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동시에 파트너십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에게 정보 제공을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접점을 강화하는 서울에프엔비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