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G마켓·옥션에서 ‘청년 창업농 바우처’ 사용하세요

기사공유
농림축산식품부가 선정한 청년 농업인 대상 영농 생활 안정 자금 ‘청년 창업농 바우처’
전통시장관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백명 온누리 상품권 2만원권 증정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청년창업농 바우처’ 사용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는 후계 인력 육성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매년 청년 농업인들을 선정해 영농 초기 생활 안정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바우처 카드 형태로 지급된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이를 사용해 각종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종 농업 용품을 비롯해, 청년 농업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각종 식품,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일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전자 제품, 아이들 육아 부담을 줄여주는 유아동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방법도 간단하다. 결제수단에서 비씨카드를 클릭한 뒤 ‘바우처결제(청년창업농)’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청년 농업인을 지원하고,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G마켓과 옥션의 전통시장관에서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혜택은 G마켓과 옥션 각 250명씩, 선착순 총 500명에게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청년창업농’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실 이은희 매니저는 “청년들의 영농정착을 지원하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전통시장관 내 청년창업농 바우처 카드 결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 지만, 서로 도움을 주면서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