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배달창업 아이템 ‘진뚝닭’, 집에서도 건강한 맛을 … 창업도 손쉽게

기사공유
양산평산점, 창원수출단지점 오픈!
’진뚝닭’ 대표메뉴 한방닭볶음탕과 한방찜닭.

코로나19로 인한 배달 소비가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진뚝닭’이 건강과 맛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면서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진뚝닭은 오랜기간 직영점을 운영하며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했으며 최근 양산평산점과 창원수출단지점까지 성황리에 오픈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면역력에 좋은 흑마늘과 16가지 한방재료로 맛을 낸 ‘진뚝닭’은 한방 삼계탕 3종(영양 삼계탕, 능이 한방 삼계탕, 해신 삼계탕)과 한방 닭볶음탕, 한방 찜닭, 한방 치킨 등, 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이렇게 보양식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는 ‘진뚝닭’은 코로나19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여름 무더위에 보양음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브랜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보통 삼계탕이나 닭볶음탕 등 한식 요리는 손이 많이 간다고 생각하지만, ‘진뚝닭’ 메뉴는 원팩 시스템을 이용해 삼계탕 프랜차이즈의 편견을 해소했다. 초보 창업자들이라도 짧은 조리 시간에, 깊은 맛이 일품인 삼계탕을 만들어낼 수 있다.

‘진뚝닭’은 가맹사업을 전재로 본사에서 5년간의 직영점 운영으로 검증을 마친 브랜드이다. 운영기간동안 매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매출 뿐만 아니라, 비대면 시대에 맞춰 배달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했기에, 불경기이지만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가맹사업을 시작하자 마자 일반 매장 뿐만 아니라 배달형 매장 50여개 계약을 진행하며 성황리에 가맹사업을 진행하여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진뚝닭은 꼬지사께, 엘리팝, 청춘연가1992, 나성갈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창업전문그룹 ㈜SY프랜차이즈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진뚝닭’을 창업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6무 혜택(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감리비 면제, 포스 지원, 매장홍보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 및 업종변경을 생각하고 있는 창업주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진뚝닭'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