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초복 특수 '톡톡'… 본죽 보양죽, 당일 3만2000 그릇 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죽이 보양죽을 초복 당일 3만2000그릇 판매했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삼계죽 이미지/사진=본아이에프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초복 당일인 지난 16일 자사가 자랑하는 보양죽 6종 메뉴를 총 3만2000 그릇 판매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보양죽 메뉴로는 ▲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이 있다. 각종 보양 식재료를 담아 풍부한 맛과 영양을 자랑하며 닭뼈를 발라낸다던가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면서도 위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복날 시즌을 맞아 중복인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양 3대장 메뉴(삼계죽, 전복죽, 삼계전복죽)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더 많은 고객이 찾았다는 분석이다. 

이진희 본아이에프 대표는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면서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보양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계속해서 건강과 영양, 맛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