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국내 세탁문화 혁신과 창의모델 개발을 위해 대학생 참여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와 단국대 글로벌창업혁신센터가 주최하고 크린토피아가 후원하는 ‘2020 크린토피아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빨래방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사회공헌 활동 전략 수립, 신성장 동력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 세 가지 분야 중 한 분야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전국의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8월 14일(금)까지 한국마케팅관리학회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공모전 채택을 위해 서류심사, 발표 등의 심사가 진행되며, 대상 1건(300만원), 최우수 1건(200만원), 우수 2건(각 100만원), 장려 2건(각 50만원)을 최종 선정해 10월 중 시상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탁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에 맞춰 젊은 세대와 교류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후원하게 됐다”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