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여름 먹거리 싹쓸이 할인!… G마켓∙옥션, ‘썸머푸드 쿨세일’

기사공유
식품 브랜드 27곳 참여 인기제품 선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4일까지 ‘썸머푸드 쿨세일’을 진행한다. 27개 대형 식품 제조사와 900여곳의 식품 생산/판매 셀러가 참여했다. 

전용 할인쿠폰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그외 전체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씩 제공한다. 각 할인쿠폰은 7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를 통해 다양한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음료관, 신선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을 구분운영중이다.

식품업계를 대표하는 27개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도 최대 15% 중복할인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음료 및 신선/가공식품 브랜드에는 ▲매일유업 ▲펩시콜라 ▲한국야쿠트르 ▲광동제약 ▲남양유업 ▲돌코리아 ▲웅진식품 ▲코카콜라 ▲쟈뎅 ▲CJ제일제당 ▲오뚜기 ▲빙그레 ▲농심 ▲동원F&B ▲마니커에프엔지 ▲오리온 ▲대상 ▲천일식품이 있다. 

더불어 건강식품 브랜드로 ▲GNM자연의품격 ▲천호엔케어 ▲에버콜라겐 ▲롯데헬스원 ▲GC녹십자웰빙 ▲락피도 ▲고려은단 ▲종근당건강 ▲세노비스 제품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썸머푸드 쿨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외출을 자제하는데다, 무더위와 잦은 비로 인해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을 통한 식품 쇼핑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먹거리 수요가 특히 높아지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