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해피콜, ‘누아르·아티젠’ 인덕션 프라이팬 론칭

기사공유
해피콜은 무쇠, 가죽 등 소재 특유의 질감을 디자인에 반영한 신제품 ‘누아르 프라이팬’과 ‘아티젠 프라이팬’을 출시했다. ‘누아르 프라이팬’은 무쇠 팬과 같은 견고한 본체 디자인에 원목 손잡이의 멋, 탁월한 논스틱 성능을 갖춘 코팅팬이다.

‘누아르 프라이팬’에는 표면을 불규칙하게 조각해 무쇠 팬의 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마그마로드 기술이 적용됐다. 마그마로드가 팬 바닥과 재료 사이 세밀한 공간을 만들어 논스틱 성능이 뛰어나고 요리 시 기름이 적게 든다. 팬 내부를 티타늄 플러스로, 외부를 그래핀으로 코팅해 해피콜 프라이팬다운 내구성과 열전도율도 자랑한다. 


뒤틀림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고무나무 원목 손잡이를 장착해 멋과 편안한 사용감,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아티젠 프라이팬’은 고풍스러운 가죽을 표현한 디자인과 노블 공법으로 완성한 남다른 코팅 두께가 특징이다. 장인이 만든 오래된 가죽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프라이팬과 유리뚜껑 손잡이를 짙은 브라운 색상으로 제작, 가죽의 결과 바늘땀 등의 디자인 요소를 담아냈다.

또한 ‘아티젠 프라이팬’은 특허 받은 미세한 도트 분사 방식인 노블 공법을 적용했다. 코팅의 접착력을 강화한 노블 공법으로 일반 불소수지 코팅보다 2배 이상 두껍게 코팅해 논스틱 성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누아르’와 ‘아티젠’ 두 가지 신제품 모두 최근 넓고 깊은 팬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했다. 기존 팬에 비해 옆면은 17퍼센트 더 높고, 바닥면은 10퍼센트 넓어져 많은 양의 재료도 넘칠 걱정 없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인덕션레인지는 물론 하이라이트, 핫플레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누아르 프라이팬’은 22cm·26cm·28cm 프라이팬과 22cm·26cm 궁중팬, 26cm 유리뚜껑을 포함한 6종 세트로 이뤄졌고, ‘아티젠 프라이팬’은 16cm 밀크팟, 24cm·28 cm 프라이팬, 28cm 궁중팬, 28cm 유리뚜껑 등 5종 세트로 구성됐다.

이강아 해피콜 주방상품기획본부장은 “이번 누아르와 아티젠 프라이팬은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해피콜이 고객의 다양한 니즈, 그 가운데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의 기호를 고려해 기획한 제품이다”며 “누적 매출 2500억원의 대기록을 쓴 ‘다이아몬드 프라이팬’의 계보를 잇는 주력 제품으로 ‘누아르’와 ‘아티젠’ 팬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