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TBJX농심 '너구리 콜라보' 또 터졌다… '집콕셋뚜' 전량 완판

기사공유
TBJ X 너구리 집콕셋뚜/사진=한세엠케이
TBJ가 농심 너구리와 함께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또 한번 대박을 터트렸다.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식품전문기업 농심의 ‘너구리’와 함께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전량 완판되었다고 9일 밝혔다.

TBJ는 지난주 너구리 라면을 모티브로 한 귀엽고 앙증맞은 너구리 캐릭터 모양의 후드티셔츠, 너구리 라면을 깜찍한 자수로 담아낸 볼캡,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포켓티셔츠와 그래픽티셔츠를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집콕셋뚜’로 출시된 TBJ X 너구리 콜라보 컬렉션은 콜라보 제품(1종)과 너구리 안마봉, 너구리 텀블러, 얼큰한 너구리(5개), 앵그리 너구리(5개), 순한 너구리 컵(1개) 등 다양한 굿즈 상품과 함께 구성되었으며,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4만9200원에 판매되었다.

이색적인 콜라보에 소비자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오픈 2분만에 후드티셔츠 물량이 전액 소진됐고, 포켓티셔츠, 볼캡 등도 빠르게 판매되며, 출시된지 7일만에 준비된 모든 물량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산뜻한 색감과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으며, 무엇보다 홈웨어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속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투마일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됐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