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빼빼로 젤리·마카롱 젤리… 롯데 '젤리셔스' 맛 궁금하네

기사공유
롯데제과는 이색 모양의 젤리 제품인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 제품을 확대한다. 젤리셔스는 2018년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는 콘셉트로 나온 브랜드다. 

롯데제과는 이색 모양의 젤리 제품인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젤리셔스’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 3종은 최근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려 제품에 활용하거나 맛과 식감 등을 재미있게 만드는 젤리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빼빼로 초코젤리’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양이 롯데제과 ‘누드 빼빼로’와 닮은 젤리다. 겉부분이 초코바닐라 맛 젤리인 것이 특징이며 쫀득한 젤리 속에는 초콜릿이 가득 차 있다. 권장소비자가는 1500원이다.

‘마카롱 모양 젤리’는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원형의 투명한 트레이에 담겨 있다. 이 제품은 겉과 속 부분을 다른 맛으로 구성, 속 부분의 젤리는 상큼한 요거트 맛이다. 겉부분의 젤리 맛에 따라 딸기 맛, 망고 맛 2종으로 구분된다. 가격은 1500원.

‘크런치 롱 젤리’는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크런치 롱 젤리’는 딸기 맛의 기다란 젤리 겉부분에 5가지 맛의 ‘크런치 캔디’가 붙어 있어 젤리의 쫀득함과 크런치 캔디 특유의 바삭한 식감, 소리를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200원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젤리 주소비층이 10~20대임을 감안, 재미있고 특별한 모양과 새로운 식감을 가진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