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름 준비해썬?" … CJ올리브영, 12일까지 선케어 대전

기사공유
CJ올리브영이 인기 자외선 차단제를 제안하는 ‘선케어 대전’을 펼친다./사진=CJ올리브영
무더위가 이어지며 선케어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CJ올리브영이 인기 자외선 차단제를 다양하게 제안하는 ‘선케어 대전’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8일(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은 CJ올리브영이 대표 선케어 상품을 선별해 큐레이션(추천) 하는 행사다. 마스크 착용 일상화에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올해 여름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선크림과 피부 톤을 가볍게 보정해 주는 톤업 선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 1일부터 7월 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닥터지 ▲라운드랩 ▲듀이트리 등 순한 성분을 내세운 브랜드들의 주요 선케어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톤업’ 기능을 갖춘 선케어 상품 매출은 18%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여름 준비해썬’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톤업, 순한 성분 선크림을 비롯한 약 50여 종의 선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뵌다.

상품기획자(MD) 또는 점장이 추천하는 ‘추천해썬’, 매출 상위 상품인 ‘잘팔렸썬’, 신규 도입한 ‘새로나왔썬’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요 매장에서는 건성, 민감성, 지복합성 등 피부 타입별 선케어 추천 상품을 택(Ta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닥터지 ▲셀퓨전씨 ▲아벤느 ▲듀이트리 ▲한스킨 ▲라운드랩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라운드랩 365 안심 선크림’,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등 대표 인기 상품도 포함됐다.

한편 CJ올리브영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여름’과 ‘휴식’을 키워드로 주요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하는 ‘리프레시썸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위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부터 네일 메이크업과 헤어 케어 상품을 다양하게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