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1+1, 2+1 잡아라"… 외식업계, 증정행사로 챙기는 갓성비

기사공유
얼티밋 치즈포켓 프로모션/사진=피자헛
외식업계가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 것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해 가성비를 높여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1+1’ 혹은 ‘2+1’ 등의 제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가계 경제적 부담은 덜어주고 맛과 든든함은 높여 고객들이 합리적 외식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이다.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1+1’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구매 시 피자헛의 대표메뉴인 리치골드 라지 피자 한 판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일 출시된 이후 2초에 1판씩 판매(주말 기준)되며 대세 피자로 자리매김한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과 피자헛 대표 스테디셀러로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리치골드를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프로모션을 통해 얼티밋 치즈포켓 라지 사이즈 1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베이컨 포테이토, 수퍼슈프림, 직화불고기 3종 중 하나를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라지 사이즈 1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두 판을 한 판 가격으로 제공해 가족 혹은 친구와 즐기기 좋은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얼티밋 치즈포켓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구성의 혜택을준비했다”며,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풍부한 치즈를 자랑하는 얼티밋 치즈포켓과 피자헛 대표메뉴 리치골드 피자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는 이전에 없던 포켓모양 엣지에 기존 치즈 크러스트보다 2배 이상의 치즈가 꽉 채워진 신제품이다. 출시 후 2주 만에 14만 개 이상 판매되며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포카칩 도넛’ 1+1… 이색 빙수 2+1 이벤트



SPC에서 운영하는 던킨의 경우 7월 맞이 새로운 신메뉴로 오리온과 손잡고 전에 없던 새로운 조합의 ‘포카칩도넛’을 선보이며 1+1 행사를 진행한다. 던킨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제품 2종 중 1종 구매 시 ‘포카칩 어니언 링’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포카칩도넛 신메뉴 2종은 도넛 반죽 속에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포카칩 어니언 링’과 짭짤한 포카칩의 맛과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카칩 스퀘어 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위와 함께 빙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GS25 역시 빙수 신메뉴를 공개했다. GS25가 25일에 공개한 라벨리 수박화채빙수는 수박 화채를 아이디어로 삼아 개발한 빙수로, 실제 수박을 상단에 토핑하고 파인애플과 복숭아, 딸기 후르츠를 넣어 상큼한 맛을 자랑하고, 3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GS25는 7월 한달간 빙수 5종(인절미빙수, 망고빙수, 티라미수빙수, 팥빙수, 수박빙수)중 2개 제품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GS25는 ‘유어스 진심가득 수박’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