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스터피자, ‘티몬블랙딜’에서 클래식 피자 1+1 …7월 12일까지

기사공유
베스트셀러 클래식피자 3종 및 최신작 스윗고구마피자 중 선택 가능

미스터피자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7월 12일까지 타임커머스 티몬의 대표 특가매장인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판매한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17,900원, 라지 사이즈 23,900원이며, 한 판 가격에 두 판을 구매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피자 종류는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피자’, ‘포테이토피자’ 등 클래식 피자 베스트셀러 3종과 ‘스윗고구마피자’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미스터피자는 7월 12일까지 타임커머스 티몬의 대표 특가매장인 ‘티몬블랙딜’을 통해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클래식 피자 1+1 쿠폰을 판매한다. (미스터피자 제공)

특히 미스터피자 최신작인 '스윗고구마피자'는 모짜렐라 치즈위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고구마 큐브를 아낌없이 담아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7월 12일까지 티몬블랙딜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구매 할 수 있으며, 쿠폰은 7월 2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피자 주문 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 제시하면 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포장 주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대상으로 베스트 셀러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변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포장 주문 시 전 메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및 금요일에는 클래식 피자 대상 ‘수지맞은 금요일’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