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건대 트렌드 맛집 '로드락후라이드', 25일 성공창업 설명회 예정

기사공유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가 선보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가 오는 25일 성공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 본사가 선보인 신규 브랜드로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 컨셉이다.



'로드락후라이드' 1호점인 건대본점은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의 펑키한 인테리어와 무인시스템 주류 판매 시스템을 도입한 매장으로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외에도 사이드메뉴로 딥치즈 프라이즈, 로드락 떡볶이, 치즈 떡볶이, 매콤 치킨 윙봉, 딥 치즈 윙봉, 모닝빵, 홈메이드 비트오이&무 피클 등을 판매한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신상 건대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로드락후라이드는 치킨에 닭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튀겨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포크를 선보인다"며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치푸드는 '로드락후라이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1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혜택을 비롯하여 소자본 창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관련 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