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프랜차이즈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 <나성갈비>, <청춘연가왕대포1992> 박람회 성료

기사공유
지난 5월2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부산창업박람회'에서 SY프랜차이즈 '나성갈비'와 '청춘연가왕대포1992'는 총 3일간 총 120건의 상담을 진행하며 성공리에 마쳤다.

특히 오랜기간 직영점 운영으로 검증을 마치며 5월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나성갈비'는 박람회에서 뿐만 아니라 고깃집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로부터 창업문의가 쇄도하며 가맹사업에 가속이 붙었다.

나성갈비는 뼈대있는벌꿀숙성 갈비를 컨셉으로 신선한 과일로 만든 '나성갈비'만의 특제양념에 48시간 저온숙성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깊은 자연의 풍미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갈비로 LA갈비, 수제갈비, 이동갈비 등
뼈대가 있는 다양한 갈비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등갈비김치찜, LA갈비정식 등의 배달메뉴도 구성되어 있어 추가적인 배달매출도 확보할 수 있으며 실제로 배달로 인한 추가매출를 30%이상 발생하고 있다고 한다.


청춘연가왕대포1992는 초저온 살얼음 맥주와 -3.5℃ 살얼음막걸리를 출시하면서 올여름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재개했다.

‘청춘연가왕대포1992’는 ‘맛과 멋이 있는 우리동네 추억의 포차’라는 컨셉으로 리뉴얼하여 닭볶음탕과 떡볶이의 만남, 닭볶이탕과 해물파전과 김치전 사이에서 갈등하는 고객을 겨냥한 반반전시리즈 등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청춘연가왕대포1992와 나성갈비는 코로나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리뉴얼 창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