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맥시칸치킨, 닭볶음탕·찜닭 메뉴 선보여 … 순살떡볶이, 치순떡볶이 등 4종도

기사공유
35년 전통의 맥시칸치킨(대표이사 문경필)이 색다른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반적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라면 양념치킨이나 닭강정 등의 메뉴를 떠올리게 된다. 맥시칸치킨은 이런 고정관념을 깨고 신제품으로 닭볶음탕을 비롯해 찜닭, 순쌀로 만든 떡볶이 4종을 출시했다.

또 맥시칸치킨은 전국 매장을 중심으로 기존 치킨 메뉴를 비롯해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닭볶음탕 등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은 고객들의 입맛이 다양화되고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가족들의 건강식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개발하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맥시칸 닭볶음탕과 맥시칸 찜닭은 신선한 닭육수로 맛을 낸 소스를 사용한 정통 닭요리로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특히 맥시칸닭볶음탕은 매콤하면서도 진한 국물과 양념이 잘 밴 소스로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안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맥시칸찜닭은 간장을 베이스로 한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를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수 있도록 개발해 인기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킨과 함께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순쌀떡볶이류는 총 네 가지 맛으로 ‘순쌀떡볶이’, ‘매콤떡볶이’, ‘짜장떡볶이’, ‘치순떡볶이(닭가슴살+떡볶이)’ 등 4종을 출시됐다.

기본 떡볶이 소스로 만든 순쌀떡볶이, 비교할 수 없는 매콤함을 뽐내는 매콤떡볶이, 짜장 국물이 일품인 짜장떡볶이, 닭가슴살과 떡볶이의 환상적인 조합 치순떡볶이까지 맥시칸치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맥시칸닭볶음탕과 맥시칸찜닭 제품에 순쌀떡볶이 4종은 기존의 사이드 메뉴인 찜닭볶음밥, 닭갈비볶음밥, 치즈볼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전 메뉴에 순쌀떡사리 추가도 가능하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요리로 맥시칸만의 특색을 입혔다”며 “각각 특색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줄 맥시칸치킨의 신제품에 대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