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당은 낮추고 건강성분 강화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출시

기사공유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설탕 대신 천천히 흡수되는 당(糖)을 사용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를 출시했다.

신제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는 벌꿀에서 유래한 성분이자 설탕에 비해 당의 소화o흡수 속도가 5분의 1 수준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해 체내에 당분이 천천히 흡수되도록 설계했다. 또한, 당 함량도 1팩(190ml)당 4g 이하의 저당(low sugar) 설계로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돼지감자추출분말을 함유했는데, 돼지감자 속에는 이눌린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과 베타글루칸 등 함께 섭취하면 좋은 영양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해 중장년층, 다이어트족 등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의 권장 소비자가는 1팩(190ml)당 860원으로 전국 슈퍼마켓, 대형마트, 오픈마켓 및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는 기존 ‘베지밀 에이스 두유’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저당 설계한 담백한 두유에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더해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 불균형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당까지 생각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외에도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중장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식물성 단백질을 강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등 연령과 건강상태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깃 맞춤형 두유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이상]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