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그룹 ‘커피앳웍스’ , 캡슐커피 3종 출시

기사공유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앳웍스 캡슐은 ‘집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로스팅 후 14일 이내의 신선한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캡슐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 은은한 단맛과 화려한 산미, 향긋한 과일의 풍미가 가득한 ‘커피앳웍스 캡슐 디바(10개입)’(7,700원) △부드럽고 풍부한 초콜렛의 풍미와 균형잡힌 향미가 특징인 ‘커피앳웍스 캡슐 블랙앤블루(10개입)’(7,700원) △ 카페인을 99.9%제거한 디카페인 커피를 활용한 ‘커피앳웍스 캡슐 디카페인 녹턴(10개입)’(8,800원)등 이다.

커피앳웍스 캡슐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해피포인트앱(이하 해피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커피앳웍스는 캡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앳웍스 매장에서는 6월 30일까지, 해피앱에서는 6월 8일부터 19일까지 캡슐커피 3 세트 구매 시 캡슐커피 1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캡슐커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캡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에서는 6월1일부터 7일까지 캡슐커피 구매 시, 구매금액의 5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진행한다.

커피앳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캡슐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지난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전 세계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커피 생두 등 상위 7%에 해당하는 최상급 생두만을 선별해 사용하며, 핸드드립을 비롯해 케멕스, 프렌치프레스 등 다양한 추출방식으로 전문적인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앳웍스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원두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마운틴 워터 프로세스’로 카페인을 99.9%까지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 ‘녹턴(Nocturne)’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