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코로나에도 흔들림 없는 걸작떡볶이치킨의 꾸준함은 어디에

기사공유
코로나19로 가장 먼저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단연 외식시장이다. 우선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소득이 줄고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대형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은 어려움을 토해내고 있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 영향인지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를 통해 외식창업을 검색하는 수는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


◆ 배달시장 성장하는 반면 배달창업 시장은 아직.



코로나19로 비대면 배달 시장이 가격화 되면서 배달시장규모의 성장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배달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에게는 지금의 시장상황이 부담스러운 것인지 배달창업를 검색하는 수 또한 지난달 감소 했다.



◆ 소비자와 예비창업자가 꾸준한 관심을 갖는 걸작떡볶이치킨



브랜드 런칭 7년차를 맞이하는 걸작떡볶이치킨은 작년 10월 떡닭브랜드 아이돌 여가수 모델 발탁과 함께 공중파 TV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이는데 성공해 외부 영향에도 꾸준함을 보이고 있는 것이 네이버 검색량을 통해 나타나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 관계자는 “최근 1개월간 떡볶이창업, 치킨창업, 배달창업에 관심을 가져신 예비창업자가 30,000명이 넘었으며 지난 주 오픈한 부평산곡점은 특별한 홍보없이 150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전했다.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걸작떡볶이치킨'과 관련한 가맹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