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혼밥도 푸짐하게 즐기자’

기사공유
보쌈 가마솥밥 반상에 보리굴비와 우삼겹 올린 신메뉴 2종 선보여
출시 기념해 6월 30일까지 가마솥밥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시 1천 원 할인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에서 1인 소비자를 위한 가마솥밥 반상 신메뉴를 출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은 밥과 찬으로 구성된 정갈한 한상차림을 추구하는 매장 타입으로 보쌈반상, 제육반상, 된장 및 김치찌개 반상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보쌈 반상의 경우 원할머니 보쌈만의 특화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다.

/ 원앤원 제공

이번 신메뉴는 기존 보쌈 반상에 보리굴비와 우삼겹을 각각 얹어낸 것이 특징으로 ‘가마솥밥 고추장 보리굴비 보쌈 반상’과 ‘가마솥밥 우삼겹 보쌈 반상’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1인 가구가 평소 즐기기 힘든 보리굴비와 우삼겹을 갓 지은 가마솥밥에 푸짐하게 올려 혼밥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가마솥밥 보리굴비 보쌈 반상’은 영광 법성포에서 청정 해풍으로 말린 보리굴비를 천일염과 고추장 양념으로 맛을 내 깊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보리굴비 속살만을 발라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마솥밥 우삼겹 보쌈 반상’은 맛간장과 우삼겹을 볶아 감칠맛을 낸 메뉴다.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보쌈과의 조합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원앤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신메뉴 주문 시 1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든든한 가마솥밥에 보리굴비, 우삼겹을 곁들인 메뉴로 어머니가 해주시는 정성스러운 손맛을 그리워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메뉴다”며 “앞으로도 원앤원은 향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신메뉴에 대한 고민을 이어가는 한편 메뉴군을 강화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마솥밥의 신메뉴는 전국 80여 개의 가마솥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 및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보쌈 족발의 가맹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