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낮과 저녁엔 치킨을 밤에는 주점으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뉴욕야시장은 최근 낮과 저녁엔 치킨을, 늦은 밤에는 퓨전주점으로 운영되면서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다. 이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새로운 전략으로 홀과 배달, 테이크아웃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대표 여영주)의 뉴욕야시장은 레스토랑 수준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세계요리를 낮은 가격대로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주점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는 이 가성비에 더 집중해 2020년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한층 낮춘 ‘로우 프라이스’ 정책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치킨 브랜드 '치르치르'는 기존의 치킨호프집·동네치킨집·배달형치킨집과 다르게 다양한 메뉴를 통해 온가족이 좋아하는 브랜드이다. 경쟁력 있는 치킨메뉴는 다시 찾는 고객으로 유도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은 창업점주들을 위해 선착순 가맹비 면제와 로얄티, 이행보증금 면제, 무이자 주류대출,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지원, 배달용기 무상지원, 업종변경시 비용최소화 등을 지원하고 있다.

뉴욕야시장 창업 가맹과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