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사조대림,각종 요리에 넣으면 감칠맛을 낼 수 있는 간편 조미료 ‘해표 리얼큐브’ 3종 출시

기사공유
최근 1인가구 및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조미료 시장에서도 편의성이 강조된 제품의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사조그룹에서도 트랜드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준비했다.

사조그룹의 식품부문 계열사인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동결건조 조미료 ‘해표 리얼큐브’ 3종이다.

‘해표 리얼큐브’ 3종은 다진마늘, 다진청양고추, 다진생강으로 구성됐으며, 마늘, 청양고추, 생강을 잘게 다져 큐브 형태로 만들어 각종 요리에 넣으면 간편하게 감칠맛을 낼 수 있게 도와주는 간편 조미료 제품이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동결건조공법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음식의 맛과 풍미를 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동결건조공법이란, 건조물을 빙점 이하의 온도로 동결시킨 후 그 상태로 건조시키는 방법을 말한다. 색, 향, 맛, 영양소의 파괴가 거의 없고 저장성은 증가해 원물의 맛과 향을 보존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타사 제품의 경우 냉동, 냉장형태가 대부분인데 이를 상온화 하여 18개월간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갈변현상을 최소화하였다. 이를 통해 휴대성 및 보관 편의성이 높아져 캠핑, 여행 등의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국, 탕, 찌개요리뿐만 아니라 각종 볶음, 무침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한데, 국, 탕 요리에는 큐브 그대로 넣고 볶음, 무침 요리에는 큐브 1개당 1티스푼의 물을 넣어 큐브가 녹으면 요리에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명훈 담당은 ”집에서 직접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요리를 더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소비자 요구에 따라 ‘해표 리얼큐브’ 3종을 출시하게 됐다. 사조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더 다양하고 간편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표 리얼큐브’ 3종은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