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이국적인 펍의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기사공유
집에서 즐기기 좋은 호텔급 요리 펍안주가 인기다. 펍안주 메뉴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배달을 통해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 뉴욕야시장, 펍맥주안주를 집에서 … 5월한달간 배달의민족 매주 화요일 할인


‘뉴욕야시장’은 리치푸드㈜ (대표 여영주)에서 2016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한 펍 형태의 주점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뉴욕의 특유 문화와 자유로운 분위기를 고객들이 느낄 수 있게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뉴욕야시장’은 자유로운 뉴욕의 분위기를 컨셉으로 정하고, 인테리어와 음식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뉴욕 분위기의 매장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식이 공존하는 뉴욕의 특징을 메뉴에 접목시켜 또띠아에 쌈싸먹는 스테이크, 맥앤치즈 등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연 2회 신메뉴 개발과 지역 홍보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19 경기침제로 어려워하는 창업점주들을 위해 뉴욕야시장은 로열티, 이행보증금 면제와 무이자 주류대출과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배달용기 무상지원, 업종변경시 비용최소화 등 다양한 형태로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5월한달동안 매주 '화요일' 배달의민족을 통해 뉴욕야시장의 펍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엘리팝, 호텔급 요리안주와 맥주를 집에서



호텔급 요리 안주와 세계맥주, 다양한 주류를 갖춘 프리미엄 레스펍 ‘엘리팝’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Dining & Beer Café’ 컨셉으로 인테리어와 메뉴,서비스등이 진화하면서 여성 고객과 창업자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엘리팝은 도심속 편안한 휴양지와 같은 기존의 컨셉을 트랜드와 고객니즈에 발맞춰 편안하면서도 품격높은 이미지의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는 중이다.


엘리팝의 최대 강점이였던 70여가지의 호텔급 메뉴들은 여성고객의 취향은 물론 예비창업자들의 운영관리 용이함까지 고려하여 전국 엘리팝의 어떤 매장에서도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도록 더욱 보완되었다.

엘리팝의 70여가지 호텔급 메뉴들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수 있다. 엘리팝 측은 카페와 같은 편안하면서 품격 높은 공간에서 일반 주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신선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을 세계맥주와 함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맥주 전문 호프집이라는 점이 고객과 예비창업자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