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한돈자조금, 사회적 거리두기로 멀어진 사이, 한돈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코로나19의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소비 침체를 해결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이 캠페인을 통해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오픈을 비롯해 한돈몰과 연계한 특별 기획전 및 전국 소외계층 및 군부대에 나눔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한돈자조금 제공


지난 8일 오픈한 ‘마음과 마음 사이, 한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돈 힐링 이벤트’, ‘100인 스토리텔링 공모전’ 등 주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SNS로 참여할 수 있는 사연 공모전에서는 당첨자에게 한돈 1+1 선물은 물론 러닝머신, 공기청정기, 홈캠핑 키트 등 사회적 거리두기 시 의미 있는 경품을 전달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매월 3일, 13일, 23일을 ‘한돈 먹는 날’로 지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4월의 ‘한돈 먹는 날’에는 ‘한돈 2kg 1+1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본 기획전에서는 주문자가 한돈 상품 2kg를 주문하면 다른 사람에게 동일한 제품을 추가로 보낼 수 있다. 한돈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는 멀어져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한돈을 통해 가족을 아끼는 마음, 건강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 응원의 일환으로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27억 원 상당의 한돈을 전달하는 ‘국민건강 기원 한돈 나눔’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ASF 방역 등을 지원한 군부대에도 3억 상당의 한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 캠페인은 소비촉진 및 이미지 제고 등의 목적도 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돈 농가도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