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 리브레,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나초’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 ㈜커피 리브레가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나초(NACHO)’를 출시했다. 커피 리브레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나초’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이나 우유만 부으면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인스턴트커피다.

‘나초’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인스턴트 커피에 최적화된 로스팅, 추출, 동결 프로파일을 개발함으로써 커피가 가진 다양한 맛과 풍미를 인스턴트커피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나초’ 제품은 케냐 싱글오리진으로 응다로이니 지역에서 생산한 SL28, SL34 품종, 수세 가공 방식의 커피다. 내용물을 컵에 넣고 물이나 우유만 부으면 쉽게 커피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특히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기 때문에 핫, 아이스 음료 모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까다로운 전문 바리스타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까지 다양하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커피 리브레 서필훈 대표는 “’나초’는 지난 3년간의 연구 개발 노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커피 리브레 핵심 제품이 될 것”이라며, “세계인이 즐기는 스낵 나초처럼 소비자가 보다 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