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휘슬러코리아, 코팅 강화 프라이팬 '스타더스트 포르테' 출시

기사공유
휘슬러코리아가 프라이팬 '스타더스트 포르테(Stardust Fort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휘슬러코리아
'스타더스트 포르테'의 가장 큰 특징은 견고한 코팅의 기술력과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설계 적용이다. 휘슬러가 자체 개발한 9단계 코팅 기술이 적용된 '스타더스트 포르테' 는 큰 입자 사이에 작은 입자를 빈틈없이 채워 코팅 구조를 견고하게 만들었다.

또한 매끈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손목에 가해지는 무게를 최소화하고 열과 미끄러짐으로부터 손을 보호한다. 여기에 기존 '스타더스트'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핸들은 안정된 그립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쿡웨어의 심장과도 같은 프라이팬의 바닥은 휘슬러의 독자적인 기술인 쿡스타(Cookstar) 바닥이 적용되어 열 보존성과 뛰어난 전도율을 자랑한다. 쿡스타 바닥은 휘슬러 고유의 압력솥 바닥에도 적용되는 기술로서, 금속의 팽창계수를 고려하여 정밀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필요한 곳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하여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럽게 요리할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타 제품과는 차별화된 휘슬러 스타더스트의 특별함은 브랜드 슬로건 'perfect every time'처럼 개발 단계에서부터 매 공정 완벽함을 기하는 것"이라며 "'스타더스트 포르테' 프라이팬이 한국 소비자들의 주방에 오래도록 함께할 평생의 쿡웨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더스트 포르테'는 3종(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웍 프라이팬 28cm) 구성으로 출시된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