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맛있는 맥주와 안주를 집에서.. 홈술족 인기 배달과 브롱스100호점 오픈 등

기사공유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식이 줄어들고, 집에서 즐기는 홈술족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브랜드들이 배달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다.

맥주창업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인 '엘리팝'은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에쓰와이프랜차이즈의 브랜드로 본사의 창업컨설팅 전문가들이 대거 투입되어 무료 상권 분석, 성공 창업 맞춤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엘리팝은 2008년 런칭 이후, 10여년 동안 꾸준히 트랜드 변화에 맞춰 성장해온 엘리팝은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이라는 컨셉으로 리뉴얼하여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년 4회 이상 본사에서 시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과 2회 이상 트렌디한 신메뉴 출시를 통하여 가족점 점주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는 탄탄한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 최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에 100번째 매장인 브롱스 호평점을 오픈했다.

남양주시 평내호평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브롱스 호평점은 1층 165㎡(50평) 규모에 132석의 좌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브롱스의 다섯 번째 직영점이며, 경기지역 첫 번째 직영점이다. 2014년 12월, 사당역에 첫 매장을 연 이후 2020년 3월, 100호점을 오픈했다.

브롱스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업계와 사회 전반의 분위기 속에서도 100호점 개점을 이루어 냈다.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로서 전국의 가맹점주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전달하여 함께 상생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다.

특별히 이번 호평점에서는 테이크아웃 고객들에게 수제맥주를 포함하여 피자 등 전 메뉴 20%의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언택트(Untact)’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