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오가다, 대한민국 면역력 업(UP) 프로젝트 진행

기사공유
코로나19 ‘심각’ 단계가 이어지면서, 개학 연기, 온라인을 통한 대학 강의 실시 등 ‘코로나 포비아(Phobia=공포증)’가 이어지고 있다. 외출이 제한된 상황에서 건강관리의 핵심은 면역력이다.

면역력이란 대식세포, NK세포로 대표되는 면역세포에 의한 면역반응을 말하며, 병원균이 몸 속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거나 몸 속에 들어온 병원균을 무력화시키는 인체의 방어 시스템을 말한다. 단순히 병과 싸우는 능력이 아니라 자연 치유력부터 심신 건강까지 인체와 관련해 면역력은 인간에게 중요한 핵심 기능인 셈이다.

건강 한방차 전문 브랜드 ‘카페 오가다’는 외부 오염원에 취약해진 면역력을 개선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면역력 업(UP) 프로젝트’를 통해 인체 방어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배도라지 블렌딩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도라지 블렌딩티’는 국내산 배, 도라지, 생강 등 면역력과 피로 해소, 기관지에 좋은 과일과 약재를 전탕(煎湯)한 베이스 원액에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차, 몸을 따뜻하게 하는 시나몬 스틱을 블렌딩한 카페 오가다의 베스트 한방차이다.

특히, 도라지 등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인 탄닌은 균체에 침투해 단백질과 결합하여 병원균을 죽게 하는 살균효과가 있고, 이외에도 배의 루테올린, 생강의 진저롤 등의 성분이 기관지염, 비염, 천식 등 호흡기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배도라지 블렌딩티’는 건강한 단맛과 개운한 뒷맛이 인상적인 차로 자극적이지 않은 배의 은은한 단 맛과 도라지의 쌉쌀하고 구수한 맛 등을 느낄 수 있어, 한 잔의 차로 면역력 개선은 물론, 맛, 향, 색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팔방미인 한방차이다.

카페 오가다에서는 ‘배도라지 블렌딩티’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배도라지 블렌딩티’ 구매 시, ‘한라봉오미자’, ‘생강귤피’ ‘배도라지’ 등 오가다 베스트 티백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베스트 티백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카페 오가다의 모든 음료 구매 시에도 ‘배도라지 블렌딩티 2,000원 할인권’을 추가 증정한다.

프랜차이즈 카페 오가다의 ‘대한민국 면역력 업 프로젝트’는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으로 재고 소진 시, 예고 없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3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가다 본사 전화 혹은 SNS로 문의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