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엔조이퀼트, ㈜제이엔터프라이즈 윤정연대표 코로나19 극복 1천만원 기부

기사공유
코로나19 확산으로 기부금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퀼트 전문 쇼핑몰 엔조이퀼트를 운영하는 (주)제이엔터프라이즈의 윤정연대표도 기부금행렬에 동참했다. 윤정연 대표는 지난 3월 5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
 
윤정연 대표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국 지역 중 가장 확진자가 많은 대구지역을 지정하여 기부했다. 대구는 우리나라 원단의 중심지로서 퀼트사업을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는 지역으로 주력 브랜드 “바이핸즈” 원단 생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로나19 확산에 많은 거래처들이 어려움을 겪고있음을 알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
 
윤정연 대표는 '사회공헌기업'을 기업 경영이념 중 하나로 하고 국내로는 한부모자녀 장학금 지원, 사회 소외계층 지원, 국외로는캄보디아 소녀가장 지원, 아프리카 희망나눔 등 평소에도 많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인정을 받아왔다.
 
윤정연 대표는 "희망브리지에 전달한 기부금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과 의료진들, 방역 인력들에게 마스크, 손 소독제 및 생필품 등 필요한 구호물품을 지원하는데 조금이라도 기여해서 하루 빨리 밝고 행복한 생활문화가 조성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정연 대표는 제조, 유통 사업을 하며 유통에 대해 오랜기간 연구하고 노력한 끝에 올해 2월 유통학 박사를 취득하며 실질적인 유통 전문가로 올라서며 더욱더 고객들에게 신뢰 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조이퀼트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엔터프라이즈는지난 1999년 설립 이후 15년 동안 오직 퀼트 하나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전문기업이다. 지난 2000년 퀼트 인터넷 쇼핑몰 엔조이퀼트를 론칭, DIY로 만들 수 있는 퀼트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퀼트 자수용품 쇼핑몰인 엔조이퀼트는 퀼트 홈패션 자수용원단 부자재, 프랑스자수 패키지 서적, 자노메미싱.퀼트패키지, 자수재료, 지퍼, 퀼트실, 자수실, 수예용부자재, 각종 수예도구, 퀼트원단을 취급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10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