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25, '2530' 프로모션 실시… 25일부터 말일까지 30% 할인

기사공유

GS25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맞아 매월 인기 프레시푸드 상품을 25일부터 말일까지 30% 할인하는 ‘2530’프로모션 행사 2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GS25는 ‘2530’ 프로모션 행사 기간 ‘박찬호투머치찬많은’ 도시락, ‘치즈폭탄버거’, ‘반반닭강정(매콤&달콤)’ 등 현재 인기 상품을 포함한 10개 상품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박찬호투머치찬많은’ 도시락은 GS25 도시락 중 역대 최다 반찬수(11종)에 일반 도시락 대비 20% 중량을 늘려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행사 기간에는 343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완전크닭리턴즈’ 역시 바비큐 닭다리 하나를 통째로 메인 메뉴로 사용해 삼각김밥보다 많이 팔렸던 상품이다. 행사 기간 3430원에 판매한다.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진심을 전하는 프리미엄’상품도 있다. 편의점은 이번 상품 시리즈로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truffle)’을 사용한 ‘트러플리조또김밥’을 출시했다. 강하면서도 독특한 향을 가지고 음식 전체의 맛을 좌우하는 트러플을 사용한 트러플크림소스로 비빈 밥에 트러플치즈, 구운 통베이컨 등을 토핑해 이탈리아 쌀요리인 리조또를 구현한 줄김밥이다. 행사 기간 30% 할인한 21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남양이오20S, 에비앙생수500㎖, 롯데쌀약과700 상품을 1+1행사로 진행한다. 고객이 점포를 방문해 행사 상품을 선택한 후 GS25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 할인 쿠폰을 스캔하고 결제하면 30% 할인이 적용되고, 1+1행사 상품은 결제시 바로 적용된다. 행사상품에는 ‘30주년 앰블럼’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한편 지난 1월에 진행한 ‘2530’ 행사에서는 ‘전설의 귀환’이란 테마로 과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상품을 다시 출시한 바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전월 동기간 대비 프레시푸드 매출이 27.6% 신장하는 고객들의 인기를 얻었다. 2월에는 과거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과 특색 있는 재료를 사용한 구성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의 구매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학동 GS25 마케팅 행사 담당자는 “GS25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매월 프레시푸드와 인기상품을 선정해 30% 할인 및 1+1행사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올 한해 동안 고객에게 인기가 높았던 상품, 인기가 예상되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추가 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은 silver@mt.co.kr  | 

머니S 산업팀 김경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