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남돼지집, 10준년 맞이 소비자를 위한 식사권 할인행사에..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프로모션까지

기사공유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 티몬블랙딜을 통해 1만원 자유이용권을 21%할인가인 7,900원에 판매중이다.

이번에 티몬블랙딜로 선보이는 하남돼지집 1만원 자유이용권은 하남돼지집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티몬 단독으로 진행되는 특별 행사다. 서울과 경기 등 총 50여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넉넉하게 물량을 준비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자유이용권’ 형태로 메인 메뉴는 물론 주류와 음료 등 모든 상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또 1인당 구매와 사용에 매수 제한이 없어 가족 외식은 물론 다양한 모임 자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금액별 블랙쿠폰을 적용, 추가할인까지 가능해 보다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유례없는 창업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하남돼지집은 2020년을 혁신과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예비 창업자와 기존 가맹점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 특전을 기획됐다.

창업 프로모션에 따라 하남돼지집의 가맹비는 기존 2,000만원에서 1,000만원으로 대폭 할인되며 감리비도 35% 가량 낮아진다. 가맹점 오픈 후 12개월까지는 로열티 정률을 1%로 적용해 예비창업자의 비용 부담을 한층 낮출 예정이다.

가맹점 다점포율이 36%에 이를 정도로 복수매장 운영이 활발한 브랜드인만큼 기존 가맹점의 추가출점 혜택도 강화한다.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하남돼지집 창업의 문호를 낮추는 프로모션을 통해 상생도약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지난 10년간의 성장을 바탕으로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제고해 업계 1위의 아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