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매드포갈릭,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 나서 "이제 집에서 편하게 드세요"

기사공유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O2O 배달 서비스 트렌드에 발맞추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1인 가구, 맞벌이 가구 등을 중심으로 보다 다양한 딜리버리 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매드포갈릭은 지난 2018년 처음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이제는 집에서도 매드포갈릭 셰프가 직접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슬로건을 필두로, 배달의 민족(배민라이더스),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등의 국내 유수의 배달 어플리케이션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매드포칼릭 제공

샐러드, 파스타, 피자, 라이스 등 전문 셰프가 직접 조리한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정가에서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딜리버리 서비스 세트 메뉴’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세트 메뉴 구성으로는 ▲베스트 메뉴 2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2잔)와 ▲갈릭 스페셜 2인 세트(갈릭 빠네, 시저 샐러드, 갈릭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피자, 음료 2잔)를 5만 원 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욱 특별한 구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셰프 추천 3인 세트(매드포갈릭 돔 샐러드,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음료 3잔)가 제격으로, 이 모든 구성을 7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시그니처 1인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파스타 1인 세트(갈릭 빠네, 갈릭페뇨 파스타)와 ▲시그니처 피자 1인 세트(시저 샐러드, 갈릭 스노잉 피자)를 정가에서 각 17%, 20% 할인된 2만 원, 3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매드포갈릭 딜리버리 서비스는 현재 수도권 16개 매장에서 시행 중으로, 배달의 민족(배민라이더스), 푸드플라이, 쿠팡이츠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메뉴에 대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추어, 매드포갈릭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