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도시락, 봄 제철 식재료가 한 가득! 봄 내음 즐겨보세요

기사공유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덮밥’ 등 신메뉴 3종 선보여
기존 메뉴에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냉이∙달래 추가…특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 더해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메뉴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된장덮밥’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콘셉트로 기존 메뉴에 봄 제철 대표 식재료인 주꾸미, 냉이, 달래 등을 추가해 특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을 더했다. 

/ 본도시락 제공

제철을 맞은 주꾸미는 칼로리는 낮고 필수 아미노산은 풍부해 다이어트에 제격이며,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가 있다. 냉이와 달래 역시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아 봄철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봄달래주꾸미우삼겹 도시락’은 매콤하고 쫄깃한 주꾸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우삼겹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봄 한 상 차림이다. 여기에 톡 쏘는 매콤 짭짤한 맛과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특제 달래 양념간장을 더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는 구수한 맛의 우삼겹된장찌개에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봄 대표 나물 냉이를 푸짐하게 담았다. 따끈한 밥 위에 냉이의 맛과 향을 살린 비빔된장소스와 각종 야채, 청양고추를 더한 ‘봄냉이된장덮밥’도 봄 별미로 만나볼 수 있다.

한식 프랜차이즈 도시락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 3종은 봄 제철 대표 식재료를 중심으로 본도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봄 내음 가득, 잘 차린 한 상’을 구현했다”며 “입안 가득 퍼지는 특유의 풍미는 물론 영양까지 챙긴 본도시락 신메뉴와 함께 활기찬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