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수나무, 외식창업 경쟁력으로 효율적 운영이 가능한 이유는?

기사공유
유망창업아이템은 고정지출 비용을 줄이고, 노동력을 최소화하면서 높은 수익을 만들수 있는 부부창업과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선호도를 자랑하는 창업아이템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국수나무’는 열무국수와 보리냉면, 메밀, 콩국수 등 국수메뉴와 더불어 알밥, 규동, 오므라이스, 덮밥류, 돈까스 등 다양한 퓨전 한식/분식 메뉴를 선보이는 외식브랜드다. 

중저가형 가격대에 프리미엄 업체 못지 않은 퀄리티를 선보이며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집밥 같은 메뉴’를 선보이며 1인 가구 위주의 외식시장을 빠르게 주도하고 있다.

노동력 최소화와 운영의 편리성을 높인 원팩 시스템을 통해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 덕분에 일하는만큼 수익을 톡톡히 챙길 수 있어 부부창업, 안정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바람직한 브랜드다.

현재 국수나무 본사에서는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국수나무’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및 브랜드 홍보를 지속하는가 하면 본사가 직접 상권의 입지를 분석하여 초보창업을 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정기적으로 가맹점주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매장 운영을 지원하며 오픈 전후, 현장을 바탕으로 교육시스템을 지원하여 외식업 경험이 없는 가맹점주도 손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설상담부터 점포선정, 시공 및 오픈이벤트까지 하나의 매장을 열기 위해 필요한 온갖 노력을 본사가 함께 고민하고 기울이는 ‘국수나무’는 매달 수시로 성공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불황을 타파하고 안정적인 외식업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고자 한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부부창업을 알아보는 청년창업층이나 은퇴 후 제2의 미래를 설계하는 중, 장년층 창업층까지 모두를 위한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국수나무’를 통해 풍성한 열매를 확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외식 창업 '국수나무'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