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딸기 시리즈’ 출시

기사공유
/ SPC삼립 제공

지난 13일, SPC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가 봄시즌을 맞이해 딸기를 활용한‘ 베리베리야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베리베리야미 시리즈’는 달콤한 딸기바닐라 크림과 딸기잼을 크레페 속에 넣은 ‘리얼딸기크레페(3,200원)’, 부드러운 우유크림과 딸기잼, 케익을 층층이 쌓고 생딸기를 얹은 ‘순백딸기파르페(3,000원)’, 폭신한 케익 시트 속에 상큼한 딸기 크림을 넣은 ‘딸기쁘띠샌드(2,800원)’, 달콤한 딸기 커스터드와 딸기잼, 딸기 과육을 얹은 ‘스트로베리 트라이플(6,500원)’ 등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상큼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출시 했다”며 “편의점 대표 디저트로써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