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한정판 출시 “회전 추출로 탄생한 다른 차원의 커피”

기사공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회전 추출로 탄생한 다른 차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버츄오 플러스(Vertuo Plus)를 ‘매트 블랙(Matte Black)’ 컬러의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무광의 시크한 매력의 ‘매트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어떤 공간이든 프리미엄하게 변화시키는 특별함을 지니고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선 출시된다(콜센터 주문 가능/온라인 주문 불가).

네스프레소는 이번 버츄오 플러스 ‘매트 블랙’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최대 12만 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네스프레소 제공

‘버츄오 & 에어로치노’ 및 ‘버츄오 플러스 & 에어로치노’ 구매 시 9만 원의 할인 혜택을, ‘버츄오’ 및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 7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머신과 함께 버츄오 커피 5 슬리브 이상 구매 시 3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또한, 취향에 맞춰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총 28가지의 다양한 버츄오 커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각각의 커피 특색에 맞춰 에스프레소(40ml)부터 더블 에스프레소(80ml), 그랑 룽고(150ml), 머그(230ml), 알토(414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를 함께 이용하면 부드러운 우유 거품으로 더욱 깊은 맛을 내는 ‘버츄오 크레마 라테’는 물론, 다양한 응용 레시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