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분식 여우애김밥, 신메뉴 ‘고기삼총사’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여우애김밥이 고기삼총사 신메뉴를 출시했다. 고기삼총사는 안창살스테이크덮밥, 치즈토마토제육덮밥, 버터장조림비빔밥 등 3종이며, 모두 고기를 주 재료로 하여 든든한 한끼를 책임질 예정이다.

안창살스테이크덮밥은 여우애김밥의 특제소스에 소고기 안창살과 풍부한 채소로 맛을 낸 시그니처 메뉴이다. 진한 육즙과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대표되는 안창살이 듬뿍 들어 있음에도 7천원에 판매되어 가성비 갑 메뉴로 등극했다.

치즈토마토제육덮밥은 매콤한 특제 제육소스와 상큼한 토마토, 진한 치즈의 3단 하모니가 일품인 메뉴로, 일반 제육덮밥과는 또다른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 여우김밥 제공

특히 이 메뉴는 TV 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소개하여 유명해진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모티브로 한 만큼 맛 뿐 아니라 화제성도 강한 메뉴이다. 이미 SNS에서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버터장조림비빔밥은 고소한 버터의 향과 짭조름한 장조림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메뉴로, 이미 검증이 완료되었다. 성인은 물론, 어린이들이 즐겨찾는 메뉴이기도 하다.

여우애김밥 관계자는 “분식업종에도 독자적인 메뉴와 가성비에 대한 니즈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안창살스테이크덮밥과 같이 여우애김밥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트랜디한 메뉴구성과 뉴트로 인테리어로 김밥분식 시장의 대표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2800원 프리미엄 김밥으로 가성비 갑(甲)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