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도시락,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2∙3∙4월 특별한 생일 선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봄에 생일을 맞는 고객을 위해 오는 4월까지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프로젝트’는 매년 초 높은 출생률로 봄에 생일을 맞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것으로, 3만 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을 선보인다.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은 미역국과 컵케이크, 고소한 잡채 등의 한식 반찬에 소불고기나 갈비 등 메인 메뉴를 더한 기존 생일상도시락에 생일 축하 문구를 담은 봄 한정판 전용 슬리브와 토퍼가 추가로 제공된다. 슬리브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 유인나가 직접 부른 생일축하송을 만나볼 수 있다.

/ 본도시락 제공

이와 동시에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감동의 생일상도시락과 함께한 순간을 영상으로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200만 원 ▲2등(1명) 100만 원 ▲3등(1명) 50만 원 ▲4등(50명)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의 상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된다.

한편,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은 전국 350여 개 본도시락 매장과 본아이에프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를 비롯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 배달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우리나라 출생률이 전반적으로 연초에 높다는 통계를 기반으로 해 봄 생일자를 위한 깜짝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올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과 콘테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