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탄떡볶이, '2020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떡볶이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감탄떡볶이가 ‘2020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에서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감탄떡볶이 최고브랜드 수상은 식재료, 메뉴 콘셉트, 맛, 운영방식까지 혁신적인 전략으로 창업한 감탄떡볶이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향한 고집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드를 반영한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이 성공 핵심 포인트다.

/ 감탄떡볶이 제공
1인 세트와 커플 세트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떡볶이, 순대, 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있는 식사대용으로 인기만점이다. 전용 박스에 담아 주는 탕수육 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용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다. 

감탄떡볶이는 전속 모델 이영자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로 매출 신장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감탄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지켜 좋은 재료와 맛에 대한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감탄떡볶이 본사인 (주)오투스페이스의 직영점과 가맹점도 현재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가족이 행복한 세상’을 기업경영 이념으로 삼을 만큼 가맹점주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꾸준한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사회활동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