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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애김밥, 자동화시스템으로 김밥창업 대표브랜드로 우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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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애김밥이 최근 상암DMC점, 노원점, 길음뉴타운점 오픈에 이어 용두역점과 송도아메리칸타운점 오픈을 준비하는 등 가맹점을 빠르게 확대하며 대표 김밥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규 오픈점에서 일 매출이 200만원에 달하는 등 높은 매출을 기록하여 창업문의로 이어지고 있다.

여우애김밥이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는 이유는 자동화시스템에 있다. 일반적으로 김밥분식 브랜드는 소형 평수이기에 피크타임 회전율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오피스 상권인 경우 피크타임이 하루 매출을 좌우하게 된다.

/ 여우애김밥 매장모습 (제공=여우애김밥)

이에 여우애김밥은 자동화시스템으로 피크타임 매출을 최대화하였다. 무인주문시스템(키오스크)으로 별도의 인력 없이 메뉴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고, 김밥절단기로 김밥을 잘라주며, 조리시간을 5분 이내로 세팅한 ‘5분 조리시스템’ 및 ‘원팩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빠르게 음식을 제공한다.

자동화시스템은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여주어 홀 매출을 향상시켜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피크타임에 테이크아웃 및 배달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다. 테이블 수에 한정되지 않는 배달 및 테이크아웃 매출확대가 소형평수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는 여우애김밥의 경쟁력인 것이다.

여우애김밥의 자동화시스템은 매출증대 외에도 매장운영을 간편하고 손쉽게 해주며, 노동강도도 낮춰준다. 이는 결국 인건비 감소로 이어져 점주의 수익증대로 이어진다.

한편, 여우애김밥은 매출을 향상시키는 자동화시스템 무상지원 또는 가맹비 면제 등 파격적인 프랜차이즈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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