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마루의 성공요인은 "가맹본부와 함께 상생하는 가맹점으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저렴하면서도 높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피자전문점'으로 지난 2006년에 프랜차이즈를 시작 전문직이 아닌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성공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피자마루가 2020년에도 주목받고 있다.

피자마루는 10일간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예비창업자에게 전문적인 이론, 실습의 반복 교육과정을 통해 창업에 대한 자신감 배양과 매장 운영을 더욱 효과적이고 전문적 으로 할 수 있도록 시행 하고 있다.

/ 피자마루 페이스북 이미지 캡쳐

또 철저한 매장관리시스템으로 Q.S.C 운영관리 시스템을 통해  각 매장이 원활한 매장 영업을 위해 본사 슈퍼바이저(S/V)가 매장의 QSC(품질, 서비스, 청결)를 점검하고, 가맹점들이 철저한 매뉴얼 준수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S/V를 통한 사후관리 및 경영관리 프로그램을 가맹점주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본사직영공장에 위치한 제품개발 연구소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가맹점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분기별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도우의 업그레이드와 제품의 테스트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때문에 피자마루 가맹점주들은 수익성 높은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다. 현재 640여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2020년 연초에 고경진 푸드죤 사장은 "2020년은 피자마루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이를 통해 매출 증진을 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회사 임직원을 비롯해 가맹점주들이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확고하면서도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