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스낵의 정석',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공유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의 ‘스낵의 정석’이 지난달 성황리에 마무리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15일, 신세계 백화점 명동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했던 팝업 스토어 판매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해 ‘스낵의 정석’을 시식한 고객들은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듯”, “허기질 때나 야식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다” 등 다양한 의견과 함께 제품을 구입, 간편하고 든든한 간식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판매 행사를 성료했다.

커피베이 ‘스낵의 정석’은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오는 23일까지 명동본점 신관 지하 1층 푸드 마켓 내에서 두 번째 팝업 스토어 판매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구매물류팀 관계자는 “지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 높은 판매고를 보인 것은 물론, 고객과 소통하고 상품에 대한 반응을 곧바로 살필 수 있었다”며 “이번 명동본점 팝업스토어에는 명절을 앞두고 실속 있으면서 부담 없는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바로 ‘스낵의 정석’이라는 생각을 담아 지난해 6월 출시한 커피베이의 에너지 바 ‘스낵의 정석’은 슈퍼푸드 아마씨가 들어 있는 고소한 맛의 ‘오리지널 에너지바’와, 상큼한 그린애플과 렌틸 크런치가 들어 있는 ‘그린애플 에너지바’ 2종으로 구성됐다.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 외식 브랜드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12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커피베이의 스낵 브랜드 ‘스낵의 정석’이 많은 분들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 이번 명동점 팝업 스토어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니즈를 충족하면서, 커피베이의 다양한 상품과 경쟁력을 전략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뛰어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료와 시즌 메뉴, MD 상품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