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칭따오, '2020 경자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칭따오(TSINGTAO)가 흰쥐띠 해를 맞아 웹툰 작가 주호민과 협업한 ‘칭따오 2020 경자년(庚子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무술년과 기해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 선보이는 이번 신년 에디션은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쥐의 해에 ‘복(福) 맥’을 즐기며 희망과 복을 부르고 액운은 떨쳐내자는 의미를 담아 제작했다. 

보틀 디자인은 예부터 상서롭게 여겨진 흰쥐와 칭따오 병, ‘福’(복)자를 새긴 칭따오 푸드 트럭을 흰 바탕에 배치해 ‘희망찬 한 해로 나아가자’는 응원 메시지를 시각화한 점이 특징이다.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흰쥐와 칭따오 하면 먼저 떠오르는 양꼬치, 푸드 트럭 등을 더해 어느 음식에 곁들여도 좋은 칭따오의 푸드 페어링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의 원작자로도 유명한 웹툰 작가 주호민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에디션인 만큼 액운을 타파하고 복을 부른다는 재미 요소도 녹였다. 

패키지는 알루미늄 보틀(473ml*2입)과 유리 전용잔(1입) 구성이다. 알루미늄 보틀은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맥주의 맛을 신선하게 지켜주며 패키지 디자인과 동일 이미지를 입힌 뉴트로 풍의 투명 유리잔은 즐겁게 마시는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2020년을 기념한 디자인과 한정 수량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에디션은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해의 액운을 쫓고 복을 부르는 복맥송을 담은 광고 영상은 주호민 작가가 직접 출연하며 12월 말 온에어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